Notice

제목

마이베프 상품 영양 및 원산지 정보 입니다.

작성자 myvef(ip:)

작성일 2021-07-30

조회 23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이베프입니다.


항상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반려인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마이베프는 영양 간식 브랜드로 런칭해 약 3년이 지난 지금까지 계속 성장해왔습니다. 저희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브랜드를 향해 언제나 변함없는 신뢰를 주시는 반려인 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려인 분들의 신뢰에 화답하기 위해 저희 마이베프는 전 제품 전성분과 영양제의 원산지를 공개하며, 앞으로 출시되는 모든 제품의 전성분, 원산지, 영양정보를 공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원산지에 관해 몇 가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원물은 가급적 국내산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으나, 국내 수급이 어려운 몇 원물(연어, 망고, 바나나, 참치 등)들은 정식수입사를 통해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산지가 변경되는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2. 영양제는 가급적 중국산을 배재하려 하고 있지만.

① 현실적인 단가 차이(중국산과 비중국산의 단가 차이가 최대 6배~20배까지 발생)

② 비중국산 영양제 수급이 어려운 경우

 

위와 같이 저희도 어쩌지 못하는 상황이 분명 존재하지만, 가급적 중국산 영양제를 배제하기 위해 지금도 여러 해외 영양제 업체와 컨택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원산지가 변경되는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3. 마이베프는 [정식수입필증] 또는 [품목제조보고서]가 있는 상품만 취급합니다.

 

4. 제품에 들어가는 영양제는 마이베프의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직접' 배합합니다. 또한 제품 제조일자에 맞춰 제조사로 '직접' 배송합니다. 

 

5. 마이베프는 논문에 근거하여 영양제를 배합하며 영양제를 넣는데 있어 많은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해당 논문 리스트는 빠른 시일 내에 공지사항을 통해 업데이트 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점은 본사측으로 문의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의 바람은 오직 하나, 마이베프의 진정성이 반려인 분들께 닿는 것입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의 영양과 최상의 기호성을 담은, 저희 스스로도 자부심이 있는 제품군입니다. 

하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압니다. 저희를 신뢰해주시는 반려인 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 투명하고 건강한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자료는 계속 업데이트될예정입니다

  

 - 2021년 08월 09일 원산지 수정 및 업데이트  

- 2021년 08월 18일 원산지 수정 및 업데이트

   ( 한국 펫푸드 연구소 검사 결과로 칼륨, 나트륨, 칼로리 수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 2021년 10월 18일 수정 및 업데이트

   ( 베이킹 닭쿠아즈 통합으로 영양제, 성분, 칼륨, 나트륨, 칼로리 수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 2021년 12월 14일 수정 및 업데이트

   (  제조사 및 원료사의 사정으로 일부 원료 원산지가 수정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